CJ제일제당 자연재료 산들애의 캐릭터 산들이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가족을 위해 출동한다.
CJ제일제당은 자연재료 산들애가 고향에 가지 못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고향집까지 가는데 필요한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OS 즐거운 고향 가는 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산들이와 함께하는 ‘SOS 즐거운 고향 가는 길’ 이벤트는 고객의 집에서 고향집까지 가는 귀향길 차량은 물론, 식사 및 추석 선물 등 고향 가는 길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30일부터 9월11일까지 산들애 브랜드 카페(http://cafe.naver.com/sandlae)를 통해 산들애와 함께 고향을 가고 싶은 사연을 적으면 된다. 당첨자는 9월15일 공식 카페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다음달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시내 주요 터미널과 역 부근에서 ‘자연재료 산들애와 함께하는 즐거운 귀향길 되세요!’ 행사를 진행하며 귀향객의 무거운 짐을 들어주는 등 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물로 산들애 3종 세트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추석 귀향길 이벤트는 소비자의 생활 속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고자 지난해부터 진행된 ‘산들이가 간다’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주부들이 고향길을 좀 더 편안하게 가고 산들애도 직접 체험해보는 등의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