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코리아가 액션롤플레잉 게임(이하 액션RPG) ‘크로노스 소드’(Chronos Sword)가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로노스 소드’는 출시 된지 1달이 지난 현재 SKT 터치폰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으며 KT 일반폰 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 중이다. 또 각종 포털 사이트 모바일 게임 검색 부문 1위 및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모나와에서 1위, 핸디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게임은 EA모바일의 최신 액션RPG로 세련된 그래픽과 풍부하고 흡인력 있는 스토리, 향상된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추어 능력치와 특성치의 분배가 가능해 획일화 되지 않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점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전투의 협력뿐 아니라 보물 까지 찾아주는 진화된 펫시스템, 다양한 코스튬과 수만 가지의 아이템 강화 루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는 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EA모바일의 박경아 과장은 “크로노스 소드를 플레이 하며 느낄 수 있는 뛰어난 조작감과 타격감이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크로노스 소드의 홍보대사인 씨스타와 함께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