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오는 9일에서 20일까지 2주간 남양주 해비치CC를 비롯한 전국 10개 유명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를 벌인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국 10개 행사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이 홀인원 이벤트 기간 중 주말 4일 동안(6/12~13, 6/19~20) 각 골프장의 이벤트 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달성할 경우 제네시스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정해진 이벤트 홀에서 첫 티샷을 바로 그린 위에 올린 ‘온그린’ 고객을 대상으로 각 골프장 별 1일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현대차 할인권을 증정한다.
필드 이벤트와 별도로 행사기간 내내 각 골프장에 설치된 ‘제네시스 전시존’에서 제네시스를 전시하고 구매상담 및 라운딩 기념 사진촬영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품응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각 골프장 별 10명씩 총 100명의 당첨 고객에게 테일러메이드의 아이언, 드라이버, 골프백 등 고가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네시스의 주수요층인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제네시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2009 북미 올해의 차’ 수상을 비롯해 지난 4월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선정하는 ‘최고 안전한 차(Top Safety Pick)’ 및 美 오토퍼시픽 고객만족도 조사 1위에 2009년과 2010년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 제네시스 이벤트 실시 골프장
남양주 해비치CC, 안성 베네스트, 이스트벨리(경기), 버치힐, 하이원, 오스타CC(강원), 부산CC, 해운대CC(영남), 이븐데일(충청), 승주CC(호남) 이상 10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