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현대카드 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여름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아이비리그 썸머캠프'는 7월 20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미 동부의 명문대학의 강연과 멘토링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햄프턴 코트 하우스 스쿨'에서 진행되는 국제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7월 18일부터 4주간 정통 영국식 영어 및 과학, 문학, 예술 등을 배울 수 있다.
뉴질랜드 공립학교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뉴질랜드 공립학교의 정규 수업에 참가하게 되며 방과 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기간은 7월 17일부터 3주, 7주 과정이 있으며 참가 학생들은 전원 뉴질랜드 가정에서 홈스테이로 생활하게 된다.
싱가포르 아카데믹 영어캠프에 참가 학생들은 체계적인 영어몰입교육과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은 7월 18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어린 학생들이 해외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학습을 통해 더 넓은 세계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라며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글로벌 캠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http://privia.hyundaicard.com)와 ARS(1588-036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