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과 의류 브랜드 슈퍼캔(Supercan)과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5월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캔 홈페이지(www.supercan.co.kr)에서 'SM3MAIN'라는 제품명에 맞는 슈퍼캔 티셔츠를 찾으면 총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슈퍼캔의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캔 홈페이지에서 의상을 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의상을 찾아 상품명을 이벤트창에 입력한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슈퍼캔 의류를 증정한다.
슈퍼캔은 마시고 버리는 캔이 다시 재활용되는 과정에 영감을 얻어 캔을 모티브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다. 현재 후드티, 티셔츠, 모자 등 캐주얼 전문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비즈마케팅팀 김영렬팀장은 "국내외 No1. 댄스게임 오디션은 밝고 경쾌한 게임 이미지로 휴대폰, 식음료, 의류, 레저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며 "젊은 감성이 넘치는 오디션과 감각적인 패션 브랜드인 슈퍼캔의 브랜드 감성이 잘 어울려 양사 모두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성공적인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과 슈퍼캔이 진행하는 공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