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능률協 브랜드파워 중고등교재 1위

입력 2010-03-09 17: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은 '완자''한끝' 등 자사 교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중고등 교재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해 10월 10일부터 2010년 1월 15일까지 3개월간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1597명을 상대로 196개 산업군의 브랜드파워를 조사했다.

조사결과 비상교육은 중고등교재 분야에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평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브랜드 충성도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면서 브랜드 파워 1위를 기록했다.

비상교육은 ‘완자’, ‘한끝’ 등 누적 판매부수 1000만 권 돌파한 교재를 필두로, 과학교재 ‘오투’, 수학 교재 ‘개념플러스유형’, ‘수능아우라’, ‘내공의 힘’ 등의 초ㆍ중ㆍ고 학습교재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비상교육 양태회 대표이사는 “비상교육 중고등 교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교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향후 이러닝과 교과서, 학원 등의 영역에서도 비상교육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76,000
    • -0.01%
    • 이더리움
    • 3,491,000
    • -0.82%
    • 비트코인 캐시
    • 461,100
    • +0.26%
    • 리플
    • 787
    • +0%
    • 솔라나
    • 200,200
    • +1.88%
    • 에이다
    • 508
    • +2.42%
    • 이오스
    • 705
    • +0.71%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250
    • +2.28%
    • 체인링크
    • 16,430
    • +6.41%
    • 샌드박스
    • 374
    • -1.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