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금융권과 공동 마케팅 전개

입력 2010-01-13 09: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보광훼미리마트가 삼성카드, 외환은행, 씨티은행 등 금융권과 제휴를 통해 공동마케팅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훼미리마트는 "특히 이번 제휴에서는 SK텔레콤과 OK캐쉬백 중복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해져 할인폭이 최대 32%까지 늘어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공동 마케팅은 두 개의 기업에 고객 만족도 상승과 신규가입자 증가 등을 가져다 주는 일종의 윈-윈 전략으로 소비자도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외환은행, 씨티은행과는 포인트를 통한 할인서비스를 전개한다. 외환카드 예스 포인트와 씨티카드 씨티 포인트를 사용해 전국 4700여 훼미리마트 점포에서 상품 구매 시 20%가 할인되며 할인된 금액은 신용카드 요금 청구 시 반영된다.

삼성카드와는 블루아멕스카드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서비스를 전개한다. 블루아멕스카드 소지고객이 전국 4700여 훼미리마트 점포에서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2000원 정액 할인되며 할인된 금액은 신용카드 요금 청구 시 반영된다.

보광훼미리마트 상품본부장 장영생 상무는 "편의점 주 이용객층인 10~20대 뿐 아니라 30~50대 이용고객에게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권 및 온라인 업체와의 제휴관계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며 "기업 이미지 제고와 매출 상승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4: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63,000
    • +1.34%
    • 이더리움
    • 3,554,000
    • +2.84%
    • 비트코인 캐시
    • 457,600
    • -0.04%
    • 리플
    • 791
    • -1%
    • 솔라나
    • 195,500
    • -0.96%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97
    • +1.01%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0.61%
    • 체인링크
    • 15,220
    • +0.53%
    • 샌드박스
    • 373
    • -0.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