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2009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새 기업 로고를 공개했다.
이번 아우디의 새 로고는 기존 4개의 링(포링)에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라는 아우디의 브랜드 슬로건을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아우디 로고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 브랜드의 슬로건에 기초해 보다 진보적이며 현대적인 모습으로 디자인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아우디 로고는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식적으로 전세계 무대에 공개됐으며, 9월부터 아우디 홈페이지, 광고, 인쇄물, 프레스킷 등 아우디의 모든 자료에 적용되고 있다.
한편, 아우디는 뚜렷하면서도 단순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을 강조할 수 있는 새로운 '아우디 글씨체(Audi Type)'도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