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오는 18일 개관 20주년 기념일을 맞아 이 달 17일까지 각 식음업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테이블을 대상으로 고객감사행사인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각 식음업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 테이블에는 소원을 적을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 응모권에 소원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18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총 4인에게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IP호텔 후쿠오카 ▲IP부티크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 & 스파 등 4개 호텔의 숙박권, 식사권, 부대시설 이용권, 항공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0년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상품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지난 1989년 9월 18일 서울 논현동에 호텔 오픈 이후 2007년 12월 국내 토종 호텔로는 처음으로 해외에 진출하여 일본 후쿠오카에 'IP 호텔 후쿠오카'를 오픈하는 등 특급호텔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호텔체인으로 성장했다"며 "오는 16일 필리핀 세부에 '임피리얼 팰리스 워터파크 리조트&스파'를 그랜드 오픈을 계기로 '한국 최초의 글로벌 체인호텔'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