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토니모리와 공동마케팅
'델몬트와 TONYMOLY가 함께하는 Super Fruits 베리베리 마시고 바르고 예뻐지자!'는 세븐일레븐에서 '델몬트 베리&베리'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뚜껑에 부착된 스티커의 응모번호를 토니모리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다.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1000명을 선발하며 1등(1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기초세트(스킨, 로션, 크림)를, 2등(3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바디세트(바디로션, 바디클렌져, 바디스크럽)를, 3등(6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클렌징세트(수면팩,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경품은 8월 31일 이후 일괄 배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칠성음료 커뮤니티((http://www.lottechilsung.co.kr)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델몬트 베리&베리'의 주요 타깃층인 2,30대 여성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바이럴효과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또 소비자 인지도 제고 효과와 수퍼후르츠 베리를 원료로한 화장품 브랜드와의 공동 프로모션 진행으로 시너지 효과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