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웰빙', '자연', '운동', '건강'을 주제로,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의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를 위해 개최됐다.
수상작은 외부 전문평가 기관 및 내부 임직원의 심사를 거쳐, 각각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 우수상 13팀, 인기상 1팀 등 총 18팀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상금 300만원) 수상자는 세종대학교 '뉴롱이'팀(이상준 외 4인)으로 귀여운 뉴트리라이트 마스코트 인형이 거리에서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잔잔한 감동과 함께, 사회에 이바지하는 브랜드의 기본 철학을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최우수상 3팀(전북대학교, 동아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을 포함,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이 돋보이는 영상물, 사진, 로고송 등을 선보인 18개 팀이 각각 우수상 및 인기상을 수상했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제 3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은 요즘 세대의 주된 관심사인 UCC를 통해 잠재 고객층이 직접 뉴트리라이트를 접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온라인 구전 마케팅의 효과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