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이 '수퍼맘·수퍼대디'를 위한 휴식과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쓰오일은 다음달 20일까지 가족들을 위해 가정과 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수퍼맘ㆍ수퍼대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계여행 페스티벌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 'S-스탬프'를 모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4가족(10명)을 선정 ▲월드투어 패키지(3대륙 KAL 왕복 항공권) ▲수퍼맨의 고향 스몰빌 패키지(캐나다, 벤쿠버, 휘슬러) ▲허니문 패키지(세부, 보라카이, 괌, 발리, 사이판 중 선택) 등의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보너스카드 회원은 모두 'S-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주유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입력할 경우 3배의 'S-스탬프'를 받을 수 있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아울러 가족 사진과 함께 톡톡 튀는 기발한 대사, 가족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 가운데 최우수작 1커플(2명)을 선정, 호주 수퍼맨 테마파크 여행 기회를 주고, 선착순 200명에겐 CGV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에쓰오일 수퍼맘·수퍼대디 이벤트 이미지를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한 후 댓글을 남긴 고객들 중 1커플(2명)을 뽑아 일본 자유여행패키지 상품권을 증정하고, 선착순 300가족(1인 4매)에겐 CGV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