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외관. (자료제공=한국GM)
한국GM이 지난달 국내외 시장에서 총 5만21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월 대비 8.1% 증가세를 보였다고 1일 밝혔다.
한국GM의 지난달 내수 판매는 총 1974대, 해외 판매는 4만8047대를 기록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해외 시장에서 10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19.1% 증가한 총 2만9843대가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난 한 달간 해외시장에서 총 1만8204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8.7% 증가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총 1516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리드했다.
구스타보 콜로시 한국GM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등 GM의 핵심 제품들이 높은 경쟁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다”라며 “11월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래버스, 타호 등 쉐보레 제품 전반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