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테마파크형 쇼핑몰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이 오는 23일까지 여름맞이 'HOT SUMMER, 夏夏好好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축제와 영화 '불신지옥'과 함께하는 일일데이트 및 시사회 초대 이벤트, 픽스딕스와 함께하는 무료인화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당일 6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교환권 100만원, 50만원, 30만원, 워터파크 포시즌 이용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올 여름 최고의 공포영화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불신지옥'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당일 6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기간 내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하여 1명에게 '불신지옥'의 주연배우 남상미와 함께 쇼핑을 즐기며 1대1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일일 데이트 기회를 제공하며, 150명에게는 남상미와 함께 영화 <불신지옥>을 개봉 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시사회 초대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엔터식스의 왕십리역점 점장 이상욱 상무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더욱 다양하고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교환권 100만원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경품축제를 준비했다"며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엔터식스 고객만을 위한 공포영화 시사회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