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모노폴라 RF ‘세르프’, 스토리텔링 광고 200만 뷰 달성

입력 2024-09-30 17: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르프(XERF)’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세르프(XERF)’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배우 박신혜와 함께한 프리미엄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 ‘세르프(XERF)’의 15초 광고 영상이 공개 2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단순히 의료기기의 기능을 보여주거나 모델의 인지도를 내세우기보다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감정적인 연결을 시도했다. 특히 브랜드 슬로건인 ‘내 피부에 맞추다, 내 순간에 맞추다(FIT MY SKIN, FIT MY MOMENT)’로 세르프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15초 광고가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한 데 이어 풀버전 영상은 59만 회를 달성했으며, 세 가지 깊이(Shallow-Middle-Deep)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6초 광고까지 전체 영상 누적 조회수는 271만 회를 넘어섰다.

회사 관계자는 “세르프는 기술력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요소까지 더해진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스토리텔링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더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광고의 성공 요인”이라고 말했다.

세르프는 6.78MHz(메가헤르츠)와 2MHz의 두 가지 모노폴라 고주파 파장을 탑재한 듀얼 모노폴라 RF다. 이를 통해 3단계(Shallow-Middle-Deep) 깊이 선택과 함께 다양한 선택지로 피부 타입이나 부위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에 한국시리즈 2연승' KIA, 우승 확률 90%…김도영, KS 첫 홈런 '쾅'
  • “출국 전 빼빼로 사러 왔어요” 롯데마트 서울역에 외국인 인산인해 [르포]
  • "따로, 또 같이"…활동반경 넓힌 블랙핑크, 다음 챕터는? [이슈크래커]
  • ‘7층에 갇힌’ 삼성전자 임원들, 하반기 자사주 10만주 매수
  • 미 국방장관 "북한 병력 러시아에 있다는 증거 있다"
  • "돈 빌릴 곳 없나요" 여기 저기 퇴짜맞은 저신용자, 급전창구로
  • 단독 “루카셴코, 방북 가능성 커져”...북한, 친러 벨라루스와도 협력 강화
  • 산업용 전기요금 10% 인상, 삼성전자 3500억 더 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0.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091,000
    • -0.73%
    • 이더리움
    • 3,485,000
    • -3.73%
    • 비트코인 캐시
    • 482,900
    • -1.79%
    • 리플
    • 725
    • -1.36%
    • 솔라나
    • 239,700
    • +3.59%
    • 에이다
    • 484
    • -3.39%
    • 이오스
    • 649
    • -2.84%
    • 트론
    • 222
    • +0.91%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00
    • -2.42%
    • 체인링크
    • 15,600
    • -5.45%
    • 샌드박스
    • 364
    • -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