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은 10월초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쇼핑·나들이 수요 사로잡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전점(21개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인 ‘골든 세일위크(Golden Sale Week)’를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과 더불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해외패션부터 스포츠, 키즈, 리빙에 이르기까지 전 상품군에 걸쳐 총 4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가을은 등산과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의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만큼, 관련 행사도 대규모로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26일 서울역점과 동부산점 등을 시작으로 10월 17일까지 입점 전점에서 ‘노스페이스 에디션 슈퍼 위크’ 행사를 릴레이 형식으로 열고, 바람막이와 패딩, 고어텍스 슈즈 등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나들이 수요를 사로잡기 위한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글날을 맞아 10월 8일부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는 ‘플레이모빌 세종대왕’ 팝업을 진행한다. 동부산점에서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안다르 맨즈 스페셜 팝업’을 열고 아빠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요가 클래스를 진행한다.
문언배 롯데아울렛 영업전략부문장은 “올해는 국군의 날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황금연휴가 더욱 길어진 만큼, 나들이 겸 쇼핑을 즐기려는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롯데아울렛과 함께 즐거운 황금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