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이 오는 9일 '핫데뷰' 코너에 3인조 남성밴드 '하우스룰즈'의 신규 앨범을 업데이트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핫데뷰!'는 새롭게 발매된 음반의 컨셉과 타이틀곡 등에 대한 소개를 하는 코너로, 해당 음반의 수록곡이 오디션 내에도 서비스돼 게임과 결합된 자연스러운 온라인 홍보가 가능하다.
하우스룰즈는 2007년 1집을 통해 마니아층을 형성한 실력파 3인조 음악그룹으로, 하우스음악을 기본으로 재즈, R&B, 힙합 등 모든 음악적인 요소를 일레트로닉 음악과 자연스럽게 융합한 퓨전장르의 음악을 표방하고 있다.
오디션은 핫데뷰 코너를 통해 지난 7일 출시된 하우스 룰즈의 2.5집 'POOL PARTY' 앨범을 소개하고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오디션 게임에서 하우스룰즈와 가장 잘 어울리는 댄스안무를 만들어 리플레이 게시판에 올리거나, 하우스룰즈 수영장 파티에 어울리는 의상을 코디해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하우스룰즈의 한강 수영장 공연 티켓과 2.5집 사인 CD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예당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PM은 "국내 800만 회원을 보유한 오디션은 음악을 이용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댄스게임의 특성상 음악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 음악 홍보의 새로운 창구로 이용되고 있다"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오디션 유저들도 좋은 음악을 게임 내에서 즐기는 동시에 실력파 밴드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