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마스코트 키우미와 롯데 사직구장서 매치데이

입력 2024-08-07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6일 부산 롯데 사직구장에서 캠코의 마스코트 캐릭터 ‘키우미’가 시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캠코)
▲6일 부산 롯데 사직구장에서 캠코의 마스코트 캐릭터 ‘키우미’가 시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롯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키우미와 함께 목소리 키워 응원해요! 캠코 매치데이’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캠코는 최근 야구 경기에 대한 전 국민의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정부정책 지원사업인 ‘소상공인·자영업자 새출발기금’ 홍보를 위해 특별히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새출발기금은 코로나19피해로 대출 상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재기 지원을 위해 2022년 10월 출범한 국내 최초의 소상공인·자영업자 전용 채무조정 프로그램이다.

이날 시구자로는 캠코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 ‘키우미’가 등판했다. 캠코는 경기 시작 전 중앙광장에서 새출발기금을 알리는 이벤트 부스 및 게임존을 운영하고 추첨 행사를 통해 손 선풍기,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키우미 굿즈를 배포했다.

캠코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 인재양성 사업 소속 아동, 청소년 선수들과 가족을 포함한 총 50분을 초대했다. 키우미 굿즈 및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야구 문화행사 체험의 장도 마련했다.

권남주 캠코 사장은 “국내외적으로 혼란이 가중되는 어려운 시기를 맞이한 지금 국민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새출발기금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야구장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지속해서 국민 친화적 소통 행사를 마련해 나갈 캠코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81,000
    • -0.92%
    • 이더리움
    • 3,403,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51,000
    • -1.23%
    • 리플
    • 781
    • -0.38%
    • 솔라나
    • 196,200
    • -2.92%
    • 에이다
    • 473
    • -1.66%
    • 이오스
    • 693
    • +0%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1.74%
    • 체인링크
    • 15,150
    • -3.32%
    • 샌드박스
    • 368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