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환경 지켜요" 이색 방한상품 출시

입력 2024-05-13 11: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팬미팅 프로그램에 참가한 일본 관광객들이 제주 이호테우 해변에서 플로깅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팬미팅 프로그램에 참가한 일본 관광객들이 제주 이호테우 해변에서 플로깅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한류스타 팬미팅과 ESG 활동을 결합한 신개념 관광상품이 출시됐다.

13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일본 오사카에서 ‘슈퍼주니어D&E’와 팬미팅과 제주도 환경정화 활동을 실천하는 신규 관광상품이 출시된 데 이어 12일 해당 상품에 참가한 일본 관광객 250여 명이 제주를 찾았다.

참가자들은 이호테우 해변에 집결해 친환경서약식을 마친 후 목마등대 일대까지 해변을 따라 플로깅을 진행했다. 이어 슈퍼주니어D&E는 현장에서 참가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제주관광대학교 컨벤션홀로 자리를 옮겨 본격적인 팬미팅과 더불어 제주관광 퀴즈쇼도 함께 했다.

공사는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한류드라마 ‘킹더랜드’의 제주 현지 촬영지를 재연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드라마 출연진이 직접 소개하는 제주 홍보영상 및 기념품 전시 등을 통해서 제주관광 홍보에 나섰다.

유진호 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은 “앞으로도 외래 관광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한류 특화상품을 개발해 연내 2000만 외래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0,000
    • -0.66%
    • 이더리움
    • 3,411,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53,300
    • -0.46%
    • 리플
    • 781
    • -0.51%
    • 솔라나
    • 196,400
    • -2.48%
    • 에이다
    • 475
    • -0.63%
    • 이오스
    • 697
    • +1.31%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0.61%
    • 체인링크
    • 15,200
    • -2.12%
    • 샌드박스
    • 373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