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D&I 한라, 27년 만에 신규 주거브랜드 '에피트' 출범…“더 나은 삶의 공간 제공”

입력 2024-04-08 10:29 수정 2024-04-08 10: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HL디앤아이한라가 신규 론칭한 주거 브랜드 'EFETE' BI 이미지. (자료제공=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신규 론칭한 주거 브랜드 'EFETE' BI 이미지. (자료제공=HL디앤아이한라)

HL D&I 한라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공개했다.

HL D&I 한라는 신규 브랜드 에피트에 대해 '누구나 선호하는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철학으로는 '브릴리언트 프레스티지(Brilliant Prestige), 빛나는 삶의 완성'을 제시했다. 편안함, 안전함, 튼튼함 위에 스마트 기술을 더한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올해 5월 새로운 브랜드 광고(TVC) 런칭과 동시에 이천 부발 등 아파트, 프리미엄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27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를 출시하는 HL D&I 한라의 내적 변화도 주목할 만하다. HL D&I 한라의 지난해 매출액은 1조5720억 원으로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07억 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상회했다. 당기 순이익 또한 전년 대비 22% 증가한 307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HL D&I 한라의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양평 등 자체 개발사업장의 입주에 힘입어 흑자전환 다. 전년 대비 452억 원 증가한 305억 원에 달하는 수치다. 투자활동 현금흐름 역시 전년 대비 586억 원 증가했다. 한국자산평가, 에어레인 등 우량 투자자산을 회수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여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26,000
    • -0.45%
    • 이더리움
    • 3,414,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50,500
    • -0.88%
    • 리플
    • 782
    • -0.38%
    • 솔라나
    • 197,300
    • -2.13%
    • 에이다
    • 476
    • -0.63%
    • 이오스
    • 693
    • +0.1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200
    • -1.44%
    • 체인링크
    • 15,210
    • -2.5%
    • 샌드박스
    • 372
    • +1.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