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입력 2024-03-27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9기 고객패널과 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NH농협생명)
▲제9기 고객패널과 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9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패널 활동은 고객들이 직접 농협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체험하며 개선의견을 제안하고 이를 반영하기 위한 활동이다.

15명으로 구성된 농협생명 제9기 고객패널은 약 9개월 동안 NH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며, 고객 관점의 개선 제안을 개진할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업계 최초로 '고객친화서비스 패널 인증제도'도 운영할 계획이다. 패널이 직접 체험하고 평가한 농협생명의 우수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인증하는 제도이다. 농협생명은 고객패널에게 인증받은 우수부서를 시상하고 추후 고객이 인증한 서비스 개선사례를 홍보해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다.

농협생명은 2016년부터 9년째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해 약 300건의 고객 의견을 개선 반영했다. 주요 반영사항으로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운영 △비대면 고객 의견청취 프로세스인 고객기상청 운영 등이 있다.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과의 소통창구 역할과 업무개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해 소비자 중심 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30,000
    • -0.94%
    • 이더리움
    • 3,405,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51,600
    • -1.07%
    • 리플
    • 781
    • -0.51%
    • 솔라나
    • 196,500
    • -2.77%
    • 에이다
    • 473
    • -1.25%
    • 이오스
    • 691
    • -0.14%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850
    • -2.04%
    • 체인링크
    • 15,130
    • -3.26%
    • 샌드박스
    • 36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