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변함없는 인기…임영웅, 유튜브 주간 인기 MV 차트 역주

입력 2024-01-08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물고기 컴퍼니)
▲(출처=물고기 컴퍼니)
가수 임영웅이 뮤직비디오 역주행 신화를 쓰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29일부터 올해 1월 4일까지 인기 있었던 뮤직비디오를 선정하는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2위에는 지난해 6월 3일 발매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3위에는 지난해 10월 8일 발매한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이름을 올렸다.

2위에 오른 ‘모래알갱이’는 임영웅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삶의 여정에서 겪는 불확실성 속에서도 팬들에게 쉴 곳이 되어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은 해당 앨범 소개 글에 “이 노래를 들을 때 잠시 제게 기대어 편히 쉬라”며 따뜻한 가사로 팬들을 위로하고 있다.

3위에 오른 ’Do or Die’ 역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인생이라는 무대에서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날들을 보내겠다는 열정을 담은 곡이다. 그동안 보여줬던 곡들과는 다른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한편, 임영웅은 19일부터 21일까지 고양에서 2023년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할 계획이다.

▲(출처=유튜브 한국)
▲(출처=유튜브 한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4,000
    • -0.29%
    • 이더리움
    • 3,493,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459,700
    • +2.2%
    • 리플
    • 796
    • +1.92%
    • 솔라나
    • 198,500
    • +0.81%
    • 에이다
    • 476
    • +0.85%
    • 이오스
    • 699
    • +0.72%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650
    • +0.46%
    • 체인링크
    • 15,290
    • -0.2%
    • 샌드박스
    • 382
    • +4.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