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2% 부족할 때' 사과맛 출시

입력 2009-06-02 12: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가 '2% 부족할 때' 사과맛(사진)을 추가로 출시하고 디자인도 리뉴얼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나온 사과맛은 주요타깃인 20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과일인 '사과' 관련 식ㆍ음료 제품의 인기추세에 맞춰 발매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롯데칠성은 이와 함께 "사과맛 출시와 함께 디자인도 리뉴얼됐다"며 "새로운 디자인은 기본적인 하얀 패키지를 유지하고 로고에 블루계열의 색을 보강하여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페트 제품에는 기존의 용기 전체를 감싸는 Full-라벨에서 용기 상단만 가리는 Half-라벨로 변경해 용기 안을 볼 수 있게 해 니어워터의 맑고 투명한 특성을 부각시켰다.

이외에도 '2% 부족할 때'의 모델인 가수 빅뱅 멤버의 이미지와 사랑스타일 이야기를 적어 젊은 세대의 공감대를 이끄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신제품의 출시와 각종 이벤트를 통해 '2% 부족할 때' 의 재약진을 기대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을 약 400억원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칠성커뮤니티(http://www.lottechilsung.co.kr)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BIG BANG과 함께 2% 부족할 때 사랑을 채우세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뷔페이용권(2매) 10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2매) 5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매) 100명, ‘2% 부족할 때’ 350ml 페트 1박스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10만 전자 간다면서요”...증권사 믿은 개미들 수익률 22% ‘마이너스’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78,000
    • +0.09%
    • 이더리움
    • 3,546,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0.4%
    • 리플
    • 785
    • -0.13%
    • 솔라나
    • 197,200
    • +2.39%
    • 에이다
    • 493
    • +4.67%
    • 이오스
    • 698
    • +0.72%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0.23%
    • 체인링크
    • 15,360
    • +1.25%
    • 샌드박스
    • 373
    • +0.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