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문헌일 서울 구로구청장과 백정현 우리아이들병원장이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아이들병원)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인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은 8일 서울 구로구가 주관하는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은 구로구가 민간 부문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이러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은 구로구에 주사무소를 둔 상시 근로자 5인 이상, 300 미만의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또한, 관내에서 1년 이상 정상적으로 운영 중인 기업 중 고용 증가율이 10% 이상 또는 30~300인 기업 기준 고용 증가 인원이 5인 이상일 경우에 해당한다. 이에 해당하는 기업은 서류심사와 현지 조사를 거쳐 최종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다.
우리아이들병원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백정현 우리아이들병원 병원장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돼 뿌듯하다”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겠다. 나아가 더 나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여러 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