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가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 추가 및 길드 보스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코그)
코그(KOG)가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 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전직영웅 ‘베르너’는 마법 영웅과 파티 조합에 유용한 시너지 효과를 가진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이다. 이용자들은 ‘베르너(T)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베르너’의 생생한 이야기도 들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그는 신규 전직 영웅과 함께 길드 보스도 개편한다. 길드 보스 몬스터 종류가 ‘다크 가도센’으로 단일화되고, 더 높은 단계인 ‘영원의 바다’가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영원의 바다’에서 보물을 수호하고 있는 ‘심해의 머큐리아’를 상대하게 된다. 심해의 머큐리아는 매주 1회 토벌할 수 있으며, 각종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코그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영원의 바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길드 보스 몬스터인 ‘다크 가도센’에서 높은 피해량 미션 성과를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도전 의식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코그는 ‘썸머 퍼즐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달 22일에 또다른 신규 전직 영웅 ‘에우로파(T)’가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