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패리얼 팰리스호텔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말까지 '당신 愛가족-3색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가족고객을 위해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된 '스위트 룸 홈패키지'가 21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마련된다.
신선한 유기농 야채 샐러드와 해물죽, 연어찜 등 건강을 생각한 웰빙 메뉴로 구성된 카페 '아미가'의 조식 뷔페(2인)를 제공한다.
또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식음업장에서는 푸드에 한해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엄마와 딸을 위한 패키지도 선보였다. 디럭스 룸 1박이 포함된 '모전여전 패키지'는 31만9000원으로 모녀끼리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문화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공연 '점프' 티켓 2매를 제공하고, 안락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사우나 무료이용 혜택과 델리 '아마도르'에서 이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유기농 야채샐러드와 해산물 등 130여가지의 건강식과 함께 와인, 샴페인, 맥주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카페 '아미가' 와인 디너부페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 스토리 패키지'(29만9000원)도 마련됐다.
이탈리아 식당 '베로나'에서 웨딩 세트메뉴를 맛보며 이탈리아 남부 전원 마을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트렌디한 뉴욕 스타일의 라운지바 '조이'에서는 칵테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