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대주주 케어마일, 美 뷰티 박람회에서 꿈의 신소재 ‘그래핀’ 가발 호평...“해외 유통망 본격 확대”

입력 2023-07-20 13: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케어마일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제20회 2023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Cosmoprof North America 2023)`에 참가해 본격적인 해외 시장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케어마일은 게임 퍼블리싱 상장사인 아이톡시의 대주주로 헬스케어·뷰티 전문 기업이다.

케어마일이 참가한 코스모프로프 박람회(Cosmoprof North America 2023)는 세계 3대 주요 화장품 미용 박람회 중 북미 주요 지역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39개국에서 1400여개의 기업이 참가했고, 4만명 이상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케어마일은 박람회 기간 동안 독자적인 그래핀 원사 제작 기술이 담긴 가발의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를 선보였다.

특히 최근에 부분 탈모를 커버할 수 있는 가발을 찾는 수요에 맞게 적합한 자사 제품을 주력으로 하여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그 결과 미국 내 전국적 유통망을 보유한 속눈썹 제조 유통 기업으로부터 그래핀 소재 속눈썹 개발 파트너십을 제안 받아 제작 및 수출을 타진 중이다.

케어마일 관계자는 “세계 최초 그래핀 가발원사 그래피라로 제조된 패션가발 브랜드 ‘블링블링’ 출시를 시작으로 그래핀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헬스케어, 뷰티 제품 개발을 추진 중”이라며 “전 세계 가발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그래핀 원사와 그래핀 가발 수요도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23,000
    • -0.59%
    • 이더리움
    • 3,413,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53,800
    • -0.55%
    • 리플
    • 781
    • -0.51%
    • 솔라나
    • 196,400
    • -2.39%
    • 에이다
    • 475
    • -1.04%
    • 이오스
    • 699
    • +1.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0.83%
    • 체인링크
    • 15,180
    • -2.44%
    • 샌드박스
    • 373
    • +2.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