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투자를 뚝딱’…깨비증권 신규 광고 온에어

입력 2023-06-07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은 MZ세대의 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라이프스타일을 깨비증권 자산관리 서비스에 접목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해에 MZ세대와 새롭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닉네임으로 ‘깨비증권’을 선정하고, 브랜드 닉네임 ‘깨비’라는 별칭에 어울리도록 “투자를 뚝딱”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이번 광고에서는 AKMU ‘찬혁’을 모델로 내세웠다. ‘게을러지자’, ‘한눈을 팔자’, ‘머리 쓰지 말자’의 주제로 기존 통념과 반대되는 카피를 통해 깨비증권에서는 복잡할 필요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투자가 가능하다는 편의성을 위트있게 전달 하고자 했다.

KB증권은 총 세 편의 영상에 기존 금융 광고의 틀을 깨고 풍부한 색감, 창의적인 상황, 독특한 사운드를 통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더불어 요즘 투자자들이 추구하는 편리한 투자 생활에 초점을 맞춰 ‘KB M-able’의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예수금 자동 저금통’ 등 다양한 상품서비스의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KB증권 관계자는 “‘투자를 뚝딱!’이라는 깨비증권(KB증권) 슬로건이 신선한 네이밍으로만 그치지 않고 ‘젊음’, ‘쉬움’, ‘편리함’이라는 KB증권이 지향하는 가치를 내포한 브랜드임을 어필하고, MZ세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B증권의 새로운 광고는 6월부터 TV를 시작으로 ‘깨비증권 마블TV’ 유튜브 채널, 옥외, 신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88,000
    • +0.46%
    • 이더리움
    • 3,422,000
    • +0.68%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2.42%
    • 리플
    • 804
    • +3.61%
    • 솔라나
    • 197,800
    • +0.66%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64%
    • 체인링크
    • 15,200
    • -0.72%
    • 샌드박스
    • 383
    • +6.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