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 40% 이상 기록
경쟁사 평균 성장세 32.5% 크게 웃돌아
이노션 인도법인이 인도 현지의 브랜드 마케팅 대행사 순위에서 처음으로 톱 10에 진입했다.
24일 이노션은 이를 계기로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이 회사의 첫 해외법인이다. 2005년 설립돼 올해 18년째를 맞고 있다. 첫 진출 이후 인도 시장에서 꾸준히 괄목 성과를 일궈내 주목받아왔다.
현지 매체
특히 상위 50개 대행사의 평균 매출 증가율이 32.5%인데 비해 이노션 인도법인의 경우, 2021년 대비 2022년 무려 40.5%를 달성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인 인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디지털 중심 성장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면서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로의 개선, 리더십 역량 강화 등을 위한 노력이 구체적인 성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