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광고였어?”…록 마니아 홀린 중독성 甲 ‘육포 광고’ 화제

입력 2022-12-29 11:13 수정 2022-12-29 11: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유튜브 채널 ‘잭링크스코리아’)
▲(출처=유튜브 채널 ‘잭링크스코리아’)

육포 브랜드 ‘잭링크스’가 선보인 광고 캠페인이 화제다.

잭링크스코리아는 지난달 15일 공식 유튜브 계정에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CM송을 열창하는 록 밴드 '라날로그'의 모습이 담겼다. 이중 육포 찬가를 락으로 부르는 보컬은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빌런으로 출연한 배우 이석.

‘두툼할 거라던 씹는 맛 넘칠 거라던 그 모든 진짜 같던 거짓말들’, ‘더 이상 거짓말은 취급 안 해’ 등의 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잭링크스 육 FOR THE REAL’ , ‘150년 연구해야 REAL’ , ‘고기 향이 가득해야 REAL’ 등 해당 브랜드 육포의 특징도 담겼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제품의 차별점을 강조하는 가사, 중독적인 록 멜로디, 이를 진지하게 열창하는 밴드 보컬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실로 해당 영상에는 “그동안 수많은 광고가 있었지만, 끝까지 보고 직접 찾아오게 하는 위력이 대단하다”, “중독적인 노래를 다시 들으려고 찾아왔다”, “머리털 나고 광고 음악이 좋아서 제품을 주문한 적은 처음”이라는 등 댓글이 달렸다.

조회 수 역시 29일 기준 77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공식 계정의 구독자 수는 103명에 불과하다. 광고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CM송인 ‘For the REAL’은 이달 2일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식 음원으로도 발매됐다.

해당 브랜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을 통해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11,000
    • -0.34%
    • 이더리움
    • 3,455,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456,900
    • +1.47%
    • 리플
    • 795
    • +1.66%
    • 솔라나
    • 195,800
    • -0.71%
    • 에이다
    • 473
    • -0.63%
    • 이오스
    • 694
    • +0.14%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50
    • -0.38%
    • 체인링크
    • 15,080
    • -0.79%
    • 샌드박스
    • 374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