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에 머리카락이 나왔다며 환불을 요구한 손님의 주장이 CCTV 확인결과 거짓으로 드러났다.
최근 JTBC와 MBC 등의 보도에 따르면 17일 오전 11시께 서울 동작구 이수역 근처의 한 베이글 가게에서 손님 A 씨는 "빵 속에 머리카락이 있다"며 화를 내며 환불을 요구했다.
당시 A 씨는 샌드위치를 주문하면서 가게 직원에게 재료와 조리방법을 상세히 물어봤다고 한다. 직원은 이를 이상하게 여기면서도 알려줄 수 있는 선에서 대답했다.
주문을 마친 A 씨는 자리에 앉아 샌드위치를 촬영하는 듯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렸다. 이후 샌드위치를 앞에 놓고 자신의 머리카락을 뽑는 듯한 행동을 하더니 샌드위치 안에 든 내용물을 자신이 준비해온 비닐봉지에 집어넣었다.
이후 다시 머리카락을 뽑고 샌드위치 빵 속에 집어넣는 것 같은 행동을 취했다. 그는 이후 자리에서 일어나서 매장 곳곳을 촬영하려는 듯 돌아다니고 자리로 돌아왔고, 포크와 칼로 몇 차례 샌드위치를 찌르고 자르다 다시 샌드위치를 포개어 계산대로 가져갔다.
A 씨는 "샌드위치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면서 화를 냈고, 환불을 요구했다. 음식값을 환불받은 그는 그대로 가게를 떠났다. A 씨는 샌드위치를 한 입도 먹지 않았고, 가게에 들어와 나갈 때까지 한 번도 마스크를 벗지 않았다.
이런 모습을 보고 수상하게 여긴 다른 손님이 CCTV 확인을 권유했고, 그 결과 CCTV에 이런 수상한 모습이 포착됐다.
가게 주인은 "발견된 머리카락은 염색된 머리카락이었다"며 "저희 직원들한테 나올 머리카락이 아니었다"고 A 씨를 경찰에 신고했다.
가게 주인은 상권 경쟁이 치열한 곳이라 커뮤니티에 부정적 글이 게재될 것을 걱정하고 있다고 하소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