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L 교육기업 청담러닝은 교육정보 전시회인 '2009 에듀엑스포'에 참가해 청담 ESL 스쿨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수업 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4월 1일 대전을 시작으로 경남ㆍ인천ㆍ전북 4개시도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특히, U-러닝과 E-러닝 소프트웨어, 각종 교육 컨텐츠와 기자재들이 전시되는 대규모 행사이며 '2009 에듀엑스포'는 청담러닝을 비롯해 각 시도 교육청 및 50여개 업체가 참가해 관련 행사 중 가장 전문적인 교육 전시회로 꼽힌다.
청담러닝은 이번 에듀엑스포에서 ESL 스쿨 프로그램인 ▲영어체험교실을 위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멀티랩' ▲전문적 온라인 글쓰기 프로그램 'Writing Master' ▲체계적으로 프로그램화한 방과후학교 영어교재 및 영어로 배우는 수학,과학, 사회 '몰입교육 교재' ▲말하기와 쓰기 강화를 위한 'Frog' 및 'Rainbow' 도서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활용한 수업 방안'을 주제로 각 지역 교대 교수들과 함께 세미나를 마련했다.
최재식 청담러닝 ESL연구소 소장은 "에듀엑스포를 통해 청담러닝만의 고유한 교육 방법론인 동아시아적 ESL 방법론이 반영된 'ESL 스쿨 프로그램'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생과 학부모 및 교육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