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1기 모집

입력 2022-07-29 10: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비맥주)
(사진제공=오비맥주)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프라이빗 미식 모임 ‘스텔라 다이닝 클럽’ 1기를 내달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소비자들이 유명 푸드 인플루언서들과 색다른 미식 경험을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맛탐영’, ‘도보마포’, ‘신사동 춘형’, ‘마이찬’ 총 4명의 ‘미식 인플루언서’들을 1기 호스트로 선정, 호스트와 함께하는 웰컴 저녁 만찬과 정기 모임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네이버 ‘밴드’에서 교류하고 호스트와 소통할 예정이다. 푸드 인플루언서들이 초대하는 엄선된 맛집에서 스페셜 메뉴를 즐기며 회원들과 함께하는 호스팅 문화를 경험하게 된다.

스텔라 다이닝 클럽은 미식과 맛집에 대해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신청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50명은 8월 중순부터 3개월간 활동하며 가입비는 10만 원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맥주 스텔라아르투아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향유하는 미식의 즐거움을 알리고자 푸드 인플루언서가 주도하는 신개념 미식 커뮤니티를 기획했다”며 “미식 경험을 주제로 식사가 주는 특별한 의미를 강조하는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엄선된 재료와 장인 정신으로 만든 고품질의 라거 맥주로, 어떤 음식과의 조합에도 잘 어울린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쌉쌀함과 청량한 끝맛이 함께 먹는 음식의 풍미를 극대화해 더욱 특별하고 풍부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한다. 업무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에게 소중한 식사의 의미를 전달하는 ‘맛있을 시간입니다(Bon Appeti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11,000
    • -0.09%
    • 이더리움
    • 3,475,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458,000
    • +2.92%
    • 리플
    • 800
    • +2.56%
    • 솔라나
    • 197,300
    • +1.34%
    • 에이다
    • 477
    • +1.27%
    • 이오스
    • 693
    • +0.5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1.24%
    • 체인링크
    • 15,210
    • +0.46%
    • 샌드박스
    • 377
    • +3.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