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도 손흥민 효과"…동아오츠카, '마신다' 온라인 매출 41% 증가

입력 2022-06-10 09: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올해도 손흥민 선수 담긴 패키지 선보일 계획

▲동아오츠카 생수 '마신다' 토트넘 홋스퍼 패키지.  (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생수 '마신다' 토트넘 홋스퍼 패키지. (사진제공=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지난해 생수 ‘마신다’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41%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작년 3월 구단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프리미어리그 팀 토트넘 홋스퍼 패키지를 출시했다.

리브랜딩 차원으로 진행된 패키지 변경으로 생수 마신다는 ‘토트넘 생수’로 불리며 인지도를 올렸다.

동아오츠카는 토트넘 홋스퍼 활약에 힘입어 올해에도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벤 데이비스, 올리버 스킵 등 4명의 선수와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이 담긴 패키지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생수 마신다는 속리산국립공원을 수원지로, 속리산 청정지역 해발 350m의 화강암층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생수 마신다의 토트넘 홋스퍼 패키지 출시 후 온라인 매출이 증가해 토트넘 홋스퍼와 손흥민 효과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06,000
    • +0%
    • 이더리움
    • 3,498,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466,100
    • +1.99%
    • 리플
    • 784
    • -0.25%
    • 솔라나
    • 200,100
    • +1.63%
    • 에이다
    • 508
    • +3.04%
    • 이오스
    • 703
    • +0.86%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850
    • +3.43%
    • 체인링크
    • 16,400
    • +7.05%
    • 샌드박스
    • 375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