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들이 3월을 맞아 봄맞이 이벤트를 벌이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가족카드를 발급받거나 또는 삼성카드 여행센터와 삼성카드몰을 이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테마여행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33명을 선정, 본인포함 최대 4명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테마여행을 만원에 구매 가능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화이트데이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삼성카드 블루라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블루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62명에게 최고 서비스포인트 1백만 포인트 등 서비스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쇼핑몰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15일까지 액세서리 류와 위급 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용 호신용품 등 기획 상품들을 판매한다.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고 카드 결제 시 이용금액의 3%는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도 있다. 웨딩컨설팅 아이웨딩 네트웍스와 함께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패키지와 예물, 혼수용품 등까지 모두 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도 부족시 일시 자동 한도 상향, 환율우대 서비스 등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지난 2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 봄맞이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세계몰과 디앤샵, 롯데닷컴에서 구매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각각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말까지 'LG전자-현대카드M' 회원들을 대상으로 혼수 마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현대카드M'으로 LG전자 전문점에서 일시불로 결제하면 기본 5% 할인에 100만원 이상부터 100만원 단위당 1만원씩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최고 8만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씨카드는 3월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에버랜드와 함께 '미리봄 페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러브 패스' 행사를 진행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비씨카드와 함께 러브패스를 결제하면 동반 1인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학생들을 위한 에버랜드 이용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에버랜드 특별 할인 쿠폰과 함께 비씨 학생증 카드로 이용권을 결제하면 본인을 포함한 2인까지 평일 50%, 주말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롯데카드도 외식업체인 크리스피크림에서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의 IC카드로 결제하면 누적구매 회수에 따라 2회·4회·6회째 구매시 각각 도넛과라떼(커피), 하프더즌을 증정한다. TGI 프라이데이스에서는 이달 말까지 8시 이후에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인당 생맥주(400cc) 1잔씩을 제공하는 무료시음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