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배우 차예련과 건기식 브랜드 ‘모비타’ 모델 재계약

입력 2022-02-07 11: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지제공=메디포스트)
(사지제공=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배우 차예련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7일 밝혔다.

2020년 모비타의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모델로 선정된 차예련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질유산균이란 이미지 형성과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

메디포스트는 최근 차예련과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요로의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등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당시 차예련은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차예련은 지난 2년간 모비타 모델로 활동하며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며 “올해도 차예련과 함께 모비타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세계 최초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메디포스트가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연령, 성별, 시기별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과학적인 데이터와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324,000
    • +0.74%
    • 이더리움
    • 3,521,000
    • -1.54%
    • 비트코인 캐시
    • 460,000
    • +0.77%
    • 리플
    • 785
    • +0.13%
    • 솔라나
    • 197,400
    • +2.92%
    • 에이다
    • 512
    • +5.79%
    • 이오스
    • 695
    • -0.14%
    • 트론
    • 201
    • -1.47%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0.08%
    • 체인링크
    • 15,760
    • +3.07%
    • 샌드박스
    • 376
    • +1.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