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는 위드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는 힙한 투자 방법으로 ‘힙합랩’을 추천했다.
‘힙합랩’은 유행을 이끌어가는 ‘Hip(힙)’과 모으다 의미를 가진 ‘合(합)’을 결합한 상품명으로 뉴노멀 시대를 이끌어갈 엄선된 유망 종목을 선별해 운용하는 상품이다. 기존 언택트, 친환경, 미래차 등 코로나 수혜 테마는 물론 위드 코로나 시대의 유망 테마인 리오프닝 등 변화하는 투자 기회와 환경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또한 시의적절하게 유망 테마를 선정해 기업에 집중 투자하고, 단기 유망 종목도 포트폴리오에 반영하는 등 시장 변화를 빠르게 적용해 상품을 운용하는 특징이 있다.
전세계가 위드 코로나 채비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하나금융투자도 코로나 국면을 이겨내고 새롭게 다가오는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는 맞춤형 투자상품 ‘힙합랩’을 선보이며 또 한번 트렌드를 선도한다. 힙합랩은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주식운용 인프라를 활용해 글로벌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해외 전용 상품과 국내 유망 기업에 투자하는 국내 전용상품 2종으로 출시됐다.
임상수 하나금융투자 금융상품추진본부장은 “힙합랩은 다가온 위드 코로나 시대의 투자를 선도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라며 “하나금융투자에서 엄선한 종목들과 잘 짜인 투자전략으로 이슈를 선점해 또 한 번 트렌드를 주도하는 히트상품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