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자사가 독점 수입ㆍ유통하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의 신제품 릴랙싱 리클라이너 ‘샘(Sam)’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자사가 독점 수입ㆍ유통하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의 신제품 릴랙싱 리클라이너 ‘샘(Sam)’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 최대 가구 업체인 에코르네스가 1971년 개발한 리클라이너 브랜드다.
릴랙싱 리클라이너 샘은 최고급 천연 소가죽과 어떠한 자세도 완벽하게 지지해주는 플러스 시스템 기능을 갖춘다. 릴랙싱 기능인 온열 기능과 에어소프트 마사지 기능도 추가로 적용됐다.
온열 기능은 4단계, 에어 소프트 마사지 기능은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터치 리모컨을 사용해 리클라이닝, 온열 기능 등을 작동할 수 있다. 온열과 마사지 기능은 5년, 배터리는 2년간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시대 흐름에 따라 빠르게 변하는 휴식의 패러다임에 맞춰 스트레스리스만의 독보적인 편안함을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명품가구 멀티숍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을 비롯해 대전점, 대구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