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아이콘’ LG 룸앤TV, 호텔∙리조트에서 캠핑族 만난다

입력 2021-11-15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달 15일부터 휘닉스 평창ㆍ레스케이프 호텔 內 설치

▲레스케이프 호텔 내 설치된 LG 룸앤TV  (사진제공=LG전자)
▲레스케이프 호텔 내 설치된 LG 룸앤TV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룸앤TV’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 내 글램핑 스위트룸에 LG 룸앤TV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최근 늘어난 캠핑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지난해 초 출시한 LG 룸앤TV는 캠핑붐과 함께 ‘감성 캠핑에 최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나는 등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LG 룸앤TV의 △손쉬운 설치 및 이동 △webOS 탑재로 스마트한 연결성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으로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TVㆍ모니터 겸용 디스플레이 기기로 27형 크기에 FHD(1920x1080) 해상도를 갖춘 제품이다. 별도의 조립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

또 유ㆍ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webOS 4.5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제품에 내장된 5W x 2ch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로제 아파트도 추가됐다…역대 ‘수능 금지곡’은? [해시태그]
  • ‘급성장’ 희귀의약품 시장…성공 가능성 모으는 K바이오
  • '기아 vs 삼성' 운명의 KBO 한국시리즈 5차전…중계 어디서?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부진 털어낼까…4번 타자 이대호 '각성 예고'
  • 고려아연, 공개매수로 지분 11.26% 확보…이제는 ‘의결권 경쟁’
  • 접어도 얇고 펴도 얇고…외형 변화에도 ‘슬림폰’ 포기 못 해 [폰 다이어트 경쟁②]
  • 제21호 태풍 '콩레이'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수능 17일 앞으로...“수험생 유의사항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0.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71,000
    • +1.83%
    • 이더리움
    • 3,525,000
    • +1.61%
    • 비트코인 캐시
    • 494,500
    • +0.82%
    • 리플
    • 725
    • +0.97%
    • 솔라나
    • 247,200
    • +0.77%
    • 에이다
    • 472
    • +0.64%
    • 이오스
    • 627
    • +0.16%
    • 트론
    • 229
    • -1.29%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300
    • +3.59%
    • 체인링크
    • 15,480
    • +0.91%
    • 샌드박스
    • 346
    • -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