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바인종합건설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인더바인종합건설은 부동산 신축 개발을 비롯해 실제 건축주의 건설 사업을 대행하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 기업이다.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은 기술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을 중심으로 기업의 잠재적 성장 역량을 평가받아 선정된다. 특히 종합 컨설팅 서비스인 PM(프로젝트 매니지먼트)이 핵심 기술로 인정됐다.
PM은 토지 매입 및 신축을 통한 수익형 부동산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사업의 기획부터 사업성 분석, 설계 및 인허가, 시공, 임대 및 분양까지 부동산 개발사업의 전 과정을 관리ㆍ실행하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뜻한다.
인더바인종합건설은 회사 내 컨설팅 전문법인인 주식회사 인더바인을 통해 PM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당해 사업 현황을 사업부지 선정, 사업부지 선정, 착공, 완공, 건축 프로젝트 진행 현황 등으로 세분화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현재 회사에서 건설 중인 현장의 위치와 현장 사진 등을 공사현장별로 상세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이 더 쉽게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조건희 인더바인종합건설 대표는 "당사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인 PM의 전문성을 정부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고무적인 결과"라며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계기로 건설 산업의 신개념 기술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