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이 ‘SNL 코리아’에 뜬다.
12일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쿠팡플레이는 “4년 만에 돌아오는 ‘SNL 코리아’의 첫 회 호스트로 이병헌이 출연한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SNL 코리아’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로 지난 2017년 9번째 시즌 종료 후 4년 만에 다시 시청자를 찾았다.
4년 만의 컴백인 만큼 첫 호스트는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등의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이 함께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앞선 시즌에서도 함께 활약했던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를 비롯해 ‘피식대학’의 김민수, 레드벨벳 웬디, 배우 차청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이 합류해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SNL 코리아’의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안상휘 본부장은 “가슴이 뛴다. 역대급 시즌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쿠팡플레이의 김성한 총괄 디렉터 역시 “SNL을 쿠팡플레이에서 부활시킬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많은 고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회 호스트 이병헌을 시작으로 총 10회에 걸쳐 시청자들을 만나는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 쿠팡플레이 첫 방송 된다.
한편 ‘SNL 코리아’는 이병헌을 시작으로 총 10회로 제작되며 오는 9월 4일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공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