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9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소비자가전은 하반기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물류비 상승이 예상되나 적극적인 대응으로 수익성을 유지하겠다"며 "고부가 가치 제품을 중심으로 판촉을 확대해 제품 믹스를 하고, 유통 측면에서는 오프라인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온라인 등 성장 판매 채널을 강화하겠다. 또 모듈화 적용 제품을 계속 출시해 원가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9일 열린 2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소비자가전은 하반기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물류비 상승이 예상되나 적극적인 대응으로 수익성을 유지하겠다"며 "고부가 가치 제품을 중심으로 판촉을 확대해 제품 믹스를 하고, 유통 측면에서는 오프라인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온라인 등 성장 판매 채널을 강화하겠다. 또 모듈화 적용 제품을 계속 출시해 원가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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