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건설사 최초로 음악 콘텐츠 선보여

입력 2021-06-16 14: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건설이 음악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건설은 최근 영상 플랫폼 회사 딩고와 손잡고 뮤직 콘텐츠 '홈플레이'를 제작, 공개했다. 회사가 올해 완공한 오피스텔 '빌리브 하남' 입주자에게 사연을 받아 아티스트 네 명이 사연에 어울리는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최근 신세계건설은 자사 주거 상품인 '빌리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자체 미디어인 '빌리브 매거진'를 발행하는 것도 이런 노력의 일환이다.

현재 빌리브 브랜드를 달고 건설 중인 신세계건설 주거시설 공사 현장은 전국에서 15개에 이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01,000
    • -0.53%
    • 이더리움
    • 3,445,000
    • +1.12%
    • 비트코인 캐시
    • 453,000
    • +0.4%
    • 리플
    • 793
    • +1.67%
    • 솔라나
    • 194,200
    • -1.12%
    • 에이다
    • 470
    • -0.63%
    • 이오스
    • 691
    • +0.14%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400
    • -0.92%
    • 체인링크
    • 15,000
    • -1.06%
    • 샌드박스
    • 372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