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취업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최근 각 업계에서 디자인 분야 인력의 채용이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주)락앤락, (주)풀무원, (주)종이나라, 삼성전자(주) 등 관련업계에서 잇따라 디자인 분야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주방생활용품기업인 (주)락앤락은 오는 13일까지 디자인분야를 포함한 2009년 공채1기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디자인, 인테리어, 상품기획, 코디네이터 등이며 근무지는 국내 외 중국, 인도, 베트남 등 모집부문별로 다르며 상세요강 및 자세한 사항은 락앤락 홈페이지(www.locknlock.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주)풀무원에서는 11일까지 풀무원 이샵 웹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전문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28세 이하만 지원할 수 있으며,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드림위버, 플래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주)종이나라에서도 11일까지 학습교재용 제품 기획 및 학습교재용 제품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력은 2년 이상에 전문대졸 이상으로 나이 및 성별은 무관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부서장 면접, 3차 최종면접 순으로 전형이 진행된다.
가격비교 사이트 (주)베스트바이어에서는 2년 이상의 경력 웹디자이너를 모집중에 있다.
학력과 성별에 상관없이 30세 이하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1월 12일까지 인사담당자 이메일(recruit@bb.co.kr)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삼성전자(주)는 애니콜 매장 VMD를 채용 중이다. 전문대졸 이상 학위소지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디자인 관련전공자, 전자/이동통신 유통매장 디스플레이 경험자 등을 우대한다고 12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