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은 자사 게임포털 사이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가 개발한 패션댄스게임 '데뷰(Debut)'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가장 주목할 것은 바로 팸(fam) 시스템의 추가다. 길드와 같은 개념인 팸 시스템은 유저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데뷰 유저들의 도입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팸에 가입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추가 제공되는 혜택도 주어진다. 팸은 레벨 10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졸음, 호응, 억울, 반함 등의 새로운 감정을 추가,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션 30여종이 더 늘어났으며 크리스마스 아이템들도 대거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오픈하는 크리스마스 맵에서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꾸미고 게임을 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팀에게 게임머니(20만 노트)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데뷰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새로운 모드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