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여신전쟁 일본 인기게임 4위 등극

입력 2021-03-02 11: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닉글로리의 첫 게임 여신전쟁(Idle Angels)이 일본 공식 출시 당일 일본 앱마켓 인기게임 4위에 올라섰다.

코닉글로리는 일본 사전예약자 21만 명 돌파 기록을 세운 여신전쟁이 2월 공식 론칭 후 일본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순위 4위에 랭크됐다고 2일 밝혔다.

코닉글로리 관계자는 “여신전쟁의 한국과 일본 흥행이 예상을 뛰어넘고 있다”며 “이 같은 추세라면 올해 여신전쟁의 연 매출은 한일 2개국에서만 약 450억 원 규모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성장세를 이어 가기 위해 연내 추가적인 신작 게임 론칭으로 글로벌 게임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코닉글로리는 일본 시장 론칭을 위해 글로벌 퍼블리싱 업체 37IE와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일본 앱마켓에서 1위를 차지한 일본 국민게임 ‘우마무스메 PRETTY DERBY’를 제외하면 2~4위 게임 모두 37IE가 퍼블리싱한 게임이다. 내부에선 향후 37IE의 퍼블리싱 경쟁력이 여신전쟁의 흥행 성적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신전쟁은 코닉글로리의 자회사인 네오조이가 서비스하는 게임이다. 1월 국내에 공식 론칭 당시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의 인기 게임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2일 현재 기준 이용자 평점에서도 구글플레이 4.3, 애플 앱스토어 4.7을 유지하고 있다. 일본 시장은 1월부터 한 달간 사전 예약을 실시해 2월 24일 공식 출시했다.

한편 여신전쟁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며 간편한 자동 사냥 및 성장을 지원하는 방치형 캐릭터 육성 게임이다. 유저들은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공격 스킬을 화려한 그래픽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덱 배치를 통한 전략적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정부 '사이버안보 강국' 외침에도...국회 입법 '뒷짐' [韓 보안사업 동상이몽]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골칫덩이’ 은행들…금감원은 연중 ‘조사 중’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도 빅컷 랠리 재개…다우 0.15%↑
  • '최강야구 드래프트 실패' 현장 모습 공개…강릉고 경기 결과는?
  • 정몽규·홍명보·이임생, 오늘 국회 출석…증인 자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22,000
    • -0.31%
    • 이더리움
    • 3,538,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458,700
    • +0.17%
    • 리플
    • 783
    • -0.25%
    • 솔라나
    • 192,800
    • -0.31%
    • 에이다
    • 486
    • +3.62%
    • 이오스
    • 699
    • +1.3%
    • 트론
    • 204
    • +0.99%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50
    • +1.16%
    • 체인링크
    • 15,230
    • +2.49%
    • 샌드박스
    • 37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