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21-02-26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 핵심 메시지는 “당신의 직수는 필터 속까지 깨끗합니까”다. 두 여성의 정수기 관련 대화로 시작해 꼭지와 유로,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만의 핵심기술을 3D 영상으로 소개하며 마무리된다.

광고는 26일부터 TV, 유튜브,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진행된다.

‘청호 자가관리정수기 셀프’는 청호나이스가 올해 1월 처음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필터 속 살균세척기능이 입소문을 타며 3월 누적판매 1만 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원광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선 기존 직수 정수기와 차별화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필터 살균 세척 기능을 집중적으로 강조했다”며 “직수 정수기는 제품을 지속 사용하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가 남을 수 있는 만큼 필터 내부 살균세척의 중요성을 지속해서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1,000
    • +0.17%
    • 이더리움
    • 3,487,000
    • +2.17%
    • 비트코인 캐시
    • 461,700
    • +3.54%
    • 리플
    • 805
    • +3.21%
    • 솔라나
    • 198,200
    • +1.28%
    • 에이다
    • 479
    • +1.48%
    • 이오스
    • 696
    • +0.43%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1.31%
    • 체인링크
    • 15,280
    • +0.53%
    • 샌드박스
    • 380
    • +4.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