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가 2021년형 ‘위니아 에어컨’ 모델을 대상으로 ‘미리 구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컬러 에디션, 위니아 둘레바람 플렉스, 위니아 둘레바람 에어컨 등 3종이다. 해당 모델을 3월 31일까지 구매해 4월 3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에디션 제품의 경우 싱글제품이 15만 원, 멀티제품은 30만 원 할인된다.
위니아 둘레바람 플렉스 에어컨의 경우 등급에 따라 싱글제품은 20만 원에서 30만 원까지, 멀티제품은 30만 원에서 최대 40만 원까지, 둘레바람 에어컨은 싱글제품 15만 원, 멀티제품 25만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더 컬렉션 동시 구매 플렉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과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최대 60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동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미리 구매 페스티벌’과 ‘더 컬렉션 동시 구매 플렉스’ 프로모션은 백화점, 할인점과 전문점인 위니아딤채 스테이,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진행된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위니아딤채는 국내 종합가전 3사의 위상을 확고히 하기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가전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파격적인 컬러를 채택한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가전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