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29일부터 롯데제과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와 컬래버

입력 2021-01-2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쇼핑)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달 간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29일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같은 기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lovelohbs)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lovelohbs)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996,000
    • +0.96%
    • 이더리움
    • 3,498,000
    • +0.72%
    • 비트코인 캐시
    • 464,100
    • +2.07%
    • 리플
    • 787
    • +1.03%
    • 솔라나
    • 201,400
    • +3.81%
    • 에이다
    • 514
    • +4.47%
    • 이오스
    • 709
    • +2.75%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50
    • +4.7%
    • 체인링크
    • 16,480
    • +8.28%
    • 샌드박스
    • 376
    • +1.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