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트, 자동차 홍보 전문 '오토 PR'파트 신설

입력 2008-12-08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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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홍보대행사 프리스트커뮤니케이션즈(이하 프리스트)는 자동차 분야의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해 내부에 자동차 전문 홍보 파트 '오토 피알'(AUTO PR)을 신설,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자동차 관련 전문인을 고문 및 자문위원으로 두고 자동차 신기술 홍보, 데이터 분석 홍보, 부품산업 홍보, 자동차 포탈 홍보, 모터스포츠 및 슈퍼카 홍보, 튜닝 및 전시 홍보 등 오토 PR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홍보 활동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이 회사는 부품 제조 및 자동차 애프터마켓 분야인 보쉬와 하니웰코리아 등을 홍보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자동차 생활 포탈사이트인 SK 엔크린닷컴을 홍보하고 있다.

또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자동차 튜닝 및 애프터마켓 산업 전시회인 '서울오토살롱'의 행사 홍보를 맡고 있다.

구 대우자동차 홍보실 출신인 프리스트 홍양선 대표는 "현재 금융위기로 촉발된 전세계 자동차 시장의 구조조정 등 갑작스런 위기 국면에서 관련 단체 및 연구기관에서는 보다 면밀한 산업 및 시장 상황을 분석, 소개하는 자료나 대응력이 부족했다"고 말하고 "완성차 및 부품 업체는 분야별로 위기 요소를 돌파하는 전문화된 오토 PR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프리스트는 "제조, 튜닝, 레이싱 및 애프터마켓 분야의 전문진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기술 및 분석자료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언론에 소개할 계획이며 자동차와 관련한 동영상 및 블로그 마케팅 등 온라인마케팅 서비스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4년 설립된 홍보대행사 프리스트는 자동차 파트 이외에 유통, IT, 교육, 공공기관, 헬스, 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를 수행하는 종합 홍보대행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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